You are currently viewing 프랑스 랩 가수 Gims가 Epic Poker Night에 Gotaga 및 Friends와 합류하다.

프랑스 랩 가수 Gims가 Epic Poker Night에 Gotaga 및 Friends와 합류하다.

우리 모두는 포커가 매력적인 것을 알고 있습니다.
오늘 PokerStars가 주최하는 이벤트는 포커와 랩 음악을 섞어 그 사실을 최대한 활용하고 있습니다.
호스트는 게임의 전설입니다!
그러면 모든 기지가 정식으로 보호됩니다.

유명인이 스포츠에 참여하는 것이 항상 효과가 있는 것은 아니며, 스포츠나 게임은 너무 혼잡하여 크게 효과가 나타나지지 않습니다.
반면에 유명인과 포커는 완벽한 동료가 되고 사람들이 좋아하는 유명인 중 한 명이 게임을 하는 것을 볼 수 있는 포커는 다릅니다.
eGaming 팬 이라면 누구나 세계에서 가장 성공적인 e스포츠 프로 중 한 명으로 명성을 얻은 Corentin ‘Gotaga’ Houssein 에 대해 들어봤을 것입니다.
이제 대회에서 은퇴한 그는 포커에 빠졌고 오늘 밤에는 약 400만 명의 강력한 온라인 팔로워를 보유한 소위 ‘프랑스 몬스터’입니다! – PokerStars에서 환상적인 온라인 포커 의 밤을 주최하고 있으며 그의 경기는 파리 스튜디오에서 생중계됩니다.
싯앤고 토너먼트에는 Team Stars의 Doigby, Domingo, Xari와 인기 스트리머 Jiraya가 포함될 뿐만 아니라 추가 특별 게스트 인 프랑스 랩 가수 GIMS가 있습니다!
글로벌 스타 간디 빌렐 듀나가 다가오는 월드컵 공식곡의 가수로 이름을 알리고 더 유명해 질 것 입니다.

€20,000 프리롤

Celebrity Sit & Go와 함께 달리는 시청자를 위한 €20K Freeroll도 제공하는 이 독점적인 PokerStars 이벤트를 놓칠 이유가 없습니다.
그리고 진행을 더욱 세분화하기 위해 스트림 중에 플레이어의 계정에 상금이 ‘드롭’ 됩니다.
절대 놓치지 마세요 최고의 선택입니다.
실제로, 일반적으로 PokerStars에서 플레이하는 것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랩이든 클래식 음악이든 최고 품질의 토너먼트 및 현금 게임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