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오마하가 아직 최고의 포커게임이라고 불리는 이유

오마하가 아직 최고의 포커게임이라고 불리는 이유

모든 포커 팬들이 No Limit Texas Hold’em을 플레이한 것은 그리 오래되지 않았습니다 .
당신의 친구들은 Limit Hold’em 이 유행 하던 시절을 기억할 수도 있습니다 .
요즘에는 NLH가 게임의 가장 인기 있는 포커게임으로 남아 있지만 확실히 압도적으로 존재하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오마하(Omaha)는 특히 최근 몇 년 동안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게임이 되었으며, 노련한 오마하 베테랑과 게임을 즐겨보고 싶다면 파티포커만 있으면 됩니다.

오마하: 포카드 광란

오마하는 흥분에 대한 갈망의 증가와 포커에 대한 현대적이고 날카로운 사고 방식 및 접근 방식과 같은 여러 가지 이유로 인기가 상당히 높아졌습니다.
많은 탑 플레이어들은 포커 시야를 넓히는 것이 게임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향상시킨다고 생각하고 있으며, 우리가 뭔가 다르고 재미있는 것을 맛보기 위해 ‘새로운’ 것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2개의 홀 카드에서 4개의 홀 카드로 전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NLH 단골들이 그렇습니다.
물론 포커에 대해 배우는 것은 재미있어야 하지만 Omaha Poker Strategy 를 이해 하는 것은 더욱 흥미로운 일 입니다.

partypoker의 많은 오마하 토너먼트

오마하가 이륙하기 시작했을 때에도 이 스릴 넘치는 게임의 팬들은 주로 현금 게임에만 안주해야 했습니다.
그러나 토너먼트가 매우 재미있고 파티포커가 확실히 Omaha Legends 의 형태로 토너먼트를 한다는 것은 실로 놀라운 일 입니다.
모든 싱금뿐만 아니라 모두를 위한 오마하 토너먼트가 많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The Forge 는 바이인 $2.20 에 불과한 팟 리미트 오마하 프로그레시브 녹아웃 토너먼트로, 플레이어와 오마하에 새로 온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한편, The Split 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7.50 바이인 Hi-Lo 토너먼트입니다. 이는 많은 토너먼트 중 단 두 개에 불과하며 가장 큰 토너먼트는 $530 바이인 The Great Game 입니다.
따라서, partypoker에서 게임을 플레이 하고, 아직 참여하지 않았다면 지금 참여하여 최신 partypoker 보너스와 제안을 확인해 보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