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10,000 유로 상당의 Pokerlistings 크리스마스 일정으로 축제를 최대한으로 즐기세요!

10,000 유로 상당의 Pokerlistings 크리스마스 일정으로 축제를 최대한으로 즐기세요!

크리스마스 준비가 되셨나요? 저희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다른 방식으로 축하를 할 계획이며 중요한 날까지 몇 주 동안 Pokerlistings 커뮤니티에 포커 능력을 향상 시킬 수 있는 방식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11월 27일부터 12월 25일까지 진행되며 총 10,000유로 이상의 가치가 있는 일일 경품이 제공되는 Pokerlistings 독점 크리스마스 캘린더를 발표합니다. 정말 많은 크리스마스 선물이 준비 되어있습니다 !
스폐셜 캘린더는 Pokerstars, the festival, juicy Stakes 등 포커계의 거장 3명과 협력한 결과입니다.
일일 경품은 여러 온라인 포커 토너먼트의 티켓이 포함되어 Freeroll 또는 많은 상금 이벤트의 참여할 상품이 될 수도 있습니다! 매일 Pokerlistings를 시청하고 Pokerlistings Twitter 계정과 같은 소셜 미디어도 함께 지켜보세요. 추가적으로 아직 가족의 일원이 아니라면, 당신은 어디에서 무엇을 하고있었습나요? 선데이 밀리언의 본고장이자 포커 팬들의 모든 스펙트럼을 충족시키는 토너먼트, 현금 게임 및 기타 인기 있는 축제의 개최지인 Pokerlistings는 모든 플레이어의 포커 운영자 목록에서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The Festival과 팀을 이룬다는 것은 지금까지 이 독특한 라이브 페스티벌 시리즈에 익숙하지 않은 우리의 유명한 선수들이 포괄적인 멀티 파트너의 위성 설정에 기여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여기서 우리는 1,600유로를 .2023년 2월 13일부터 19일까지 노팅엄의 어 클럽 에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Jucy Stakes Poker & Casino에 매력을 느끼지 않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상대적으로 새롭고 떠오르는 힘인 이 포커 사이트는 레크리에이션 플레이어에게 완벽하게 다가옵니다. The Festival 의 파트너이기도 하다는 것은 운영자의 인지도를 증명합니다.
자 여기에서 얻을수 있습니다! Pokerlistings 크리스마스 캘린더는 계속해서 선물을 줄 것을 약속합니다! 또, 최신 온라인 포커 보너스와 제안을 확인하고 이번 겨울에 게임에서 우승하십시오.

답글 남기기